top of page

[창원점] 돼지잡는날 이벤트 후기

2015년 11월28일 남노명가 창원점에서 돼지잡는날 이벤트를 하였습니다.

돼지잡는날 이벤트란?

11월28일에 남노명가 창원점에 방문하시는 모든 고객님께 구매하신 양 만큼의 돼지고기를 포장해서 드리는 행사였습니다.

남노명가 창원점은 창원시 성산구 대방동 362-1 무궁화빌딩 3층에 있습니다.

넓은 홀과 좌식 룸이 있어서 모임이나 회식하기에 아주 좋습니다.

놀이방도 있어서 아이들과 함께 오시는 분들이 많더군요.

남노명가 창원점은 물갈비와 구이를 동시에 드실 수 있도록 테이블에 가스버너가 두개가 있어서 돼지고기를 다양하게 즐길 수 있다는 것이 큰 장점입니다.

남노명가 창원점 메뉴판입니다.

오늘 돼지잡는날 행사를 위해 사용된 돼지고기는 오늘 새벽까지 살아있던 돼지라고 하더군요.

커다란 돼지 보이시죠? 이제 본격적인 해체 작업에 들어갑니다. 곧 있으면 손님들이 오실테니 부지런히 준비를 해야겠습니다.

본격적인 해체 작업을 앞두고 있습니다.

남노명가 본사 직원들의 돼지고기를 해체하는 모습입니다. 고기 손질에 있어서 베테랑입니다.

순식간에 삼겹살을 손질하고 있습니다.

이것은 등심, 전지, 후지 다양한 부위를 손질하고 있습니다.

이번에는 목살을 작업하고 있네요.

손님들을 위해 부위별로 포장을 하고 있습니다.

구이용 고기는 드시기 편하시라고 정성들여 칼집을 넣고 계십니다.

저녁 5시 30분부터 손님들이 들어오고 계십니다.

고기 손질을 마치고 부지런히 포장준비를 하고 있습니다.

저녁 7시가 되니 테이블이 거의 다 찼네요. 이른 추위에도 불구하고 많은 분들이 찾아주셨습니다.

오늘 식사를 하시고 돌아가시는 손님들께 신선한 돼지고기를 포장해서 드렸습니다.

이벤트를 알고 오신분도 좋아하셨지만, 이벤트를 모르고 오신 손님들 께서는 횡재를 했다고 크게 웃으시네요. ^^

여러 가족이 함께 회식하신 고객님께는 한가족에 1봉투씩 구이용과 국거리(보쌈)용으로 골고루 드렸어요.

갑작스로운 추위에도 불구하고 많은 손님들이 찾아와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이번 행사는 남노명가 본사의 지원으로 [남노명가 창원점] 오픈 3개월을 기념하여 창원 고객님들께 드리는 정성어린 선물이였습니다.

앞으로 새롭고 다양한 이벤트로 남노명가 고객님을 찾아뵙겠습니다.


Recent Posts
bottom of page